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특별한 기부
  • 풀뿌리희망재단
  • 21.06.30 17:38
  • 조회 수 : 190

기부증서_강금숙.jpg업로드용1.jpg

 

 

 

어느덧 2021년의 절반이 지나고 있습니다.

 

2021년의 상반기의 행복한 일은 마음속에 간직하고 힘들었던 일은 훌훌 털며 !

다가 올 하반기는 더욱 웃으며 행복하게 지내보는건 어떨까요? (*^▽^*)

오늘은 저희가 밝은 미소를 흠뻑 짓게되는 행복가득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강금숙 기부자님께서는 소중한 인연이 씨앗이 되어 2008년부터 지금까지 재단과 더 나은 지역을 만들기 위한 걸음걸음을 늘 함께해주셨습니다 !

 

6월의 마지막날인 오늘은 따사로운 하늘에 닿을만큼 귀한 나눔을 전해주신 기부자님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기부자님께서는 고향인 제주에서 나고 자라며 어린시절 외할머니께서 이웃을 사랑하고 나눔을 베푸는 모습을 보며 선한 영향력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배우셨다고 이야기해주셨습니다.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생활 속 이야기와 선한 영향력에 대해서 두런두런 이야기 나눴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며 되려 귀하고 값진 이야기들을 선물받은 시간이었습니다. (*^▽^*)

물려받은 재산의 일부를 희망으로 가득채워 나눔을 실천하시는 모습에 모두가 많이 배우고 따뜻함을 가득 얻고 돌아왔습니다 :)

 

전해주신 기부금은 나눔으로 더 큰 세상을 꿈꾸는 기부자님의 바람을 담아

지역의 건강한 변화를 만들기 위한 활동을 펼치는데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소중한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나눔은더큰세상을꿈꾸게합니다

*방문시 코로나19방역지침을 준수하였고, 사진촬영시에만 기부자님께서 마스크를 벗고 촬영하였습니다.

 

 

 

동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