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
  • 풀뿌리희망재단
  • 21.12.15 15:47
  • 조회 수 : 201

2021 천안지역 아동그룹홈 문화생활활동비지원사업

- (재)풀뿌리희망재단은 2013년부터 '아동 그룹홈 가족여행 지원 사업'을 지원하여

여행을 통한 즐거운 경험과 가족의 참된 의미를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2020년부터는 코로나19로 여행지원이 어려워져 그룹홈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생활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동그룹홈문화생활활동비지원_전달식 1.jpg

 

재단은 15일 오전, 천안지역의 아동그룹홈 8개소와 2021 천안지역 아동그룹홈 문화생활활동비지원사업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올해는 천안에 위치한 8곳의 아동그룹홈(공동생활가정)에 지내는 41명의 친구들이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며 즐거운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지원 아동그룹홈(공동생활가정) : 기쁨드림 공동생활가정, 꿈찬 공동생활가정, 무지개공동생활가정, 성환공동생활가정, 우리집공동생활가정, 하늘공동생활가정, 해피홈공동생활가정, 행복한공동생활가정

 

친구들은 이번 겨울방학에 눈썰매장 문화활동, 놀이공원 문화활동, 장담그기체험, 레고만들기, 테라리움만들기, 석고방향제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예정입니다. 

 

이번 문화생활활동비지원사업의 재원은 재단과 두드림스 모금, 다음카카오같이가치 온라인 모금을 통해 마련되었습니다.^^

나눔으로 더 큰 세상을 함께 만들어 주신 두드림스와 온라인기부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아동그룹홈문화생활활동비지원_전달식 3.jpg

 

재단은 앞으로도 아동그룹홈친구들이 더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친구들이 소중한 활동으로 추억을 쌓고 저마다의 꿈을 꾸며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함께 해주세요.

 

나눔은 더 큰 세상을 꿈꾸게 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