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활동소식
  • 풀뿌리희망재단
  • 19.11.20 14:25
  • 조회 수 : 8

 

7Z5A8793.jpg

 

11월 19일(화), 2019 송년나눔만찬회가 막을 내렸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귀한 걸음으로 기쁨의 장을 가득 채워주신 재단 이사님을 비롯한 모든 기부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직원과 회사가 함께 나누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이웃을 위하는 금강엔지니어링(주)의 정선용 대표님, 직원대표로 함께해주신 김선태 대리님, 강연으로 나눔의 장을 열어주신 전명산 대표님, 울림과 감동이 함께한 웅장한 공연으로 꽉 채워주신 프라임 솔리스트 앙상블팀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늘 기꺼이 재능을 나누어 자원봉사로 함께해주시는 사회자 이지윤 오카리니스트, 리브로포토 장진우 사진작가님, 음향과 조명을 담당해주시는 우리기획 안기원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소중한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전해주신 기부자님과 연말 멋진 장소에서 따뜻한 행복을 채울 수 있도록 장을 마련해주신 (주)아라리오 신세계백화점충청점 문화홀 관련 전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귀하고 예쁜 만남이었던 8명의 스텝으로 함께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도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

 

재단은 많은분들과 함께 늘 '나눔의 곁에서' 우리가 살고 있는 우리지역이, 우리사회가 좀 더 따뜻한 꿈을 꾸며 더 나은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추운 날씨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7Z5A8696.jpg

 

7Z5A8669.jpg 7Z5A8824.jpg

 

동참하기